> 장학선발 > FAQ
faq
Q 34
회원탈퇴는 별도로 없으며, 장학생 탈락 및 종료되면 관리자의 처리 후 자동적으로 회원권한이 없어지게 됩니다. 
Q 33
시설에 거주하는 학생이라도 본인의 휴대폰이 있는 경우 본인의 휴대폰으로 인증할 수 있습니다. 
본인의 휴대폰이 없는 경우 법정대리인의 핸드폰을 ‘휴대폰번호 1’로 등록하시고 해당 휴대폰으로 인증하실 수 있습니다.

Q 32

신규 대학 장학생으로 선발된 장학생은 10개월간 의무적으로 멘토링 장학사업에 참여하여 고등학생 3~4명을 대상으로 주2(회당 2시간학업 및 인적성 

지도를 실시해야 합니다.

Q 31

등록금 항목에 대해서는 중복 지원이 불가하며재단에서는 보다 많은 학생에게 장학금지원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한국장학재단의 국가장학금 

수혜금액 이외의 타 재단에 합격하여 장학금을 수령하는 경우 장학생 선발에서 제외됩니다.

Q 30

추가 합격한 대학 입학증과 등록금 고지서를 재단으로 메일발송 후 연락 주시면 됩니다.


※ 추가 합격으로 학과 변경도 동일하게 해주시면 됩니다.

Q 29

대학생은 졸업시까지 8학기 지원되며중학생은 고등학교 졸업시까지 5년 지원됩니다학년 종료시 장학생자격 유지심사를 실시하여 계속 지원 여부를 

결정하며3에서 대학 진학의 경우에는 자격유지심사가 아니라 신규 선발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.

Q 28
재단 장학생으로 최종선발이 되었더라도 최종 대학 입학전형 결과에 따라 장학생 선발이 확정됩니다
Q 27
아닙니다당 재단에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습니다.
Q 26
면접에서 탈락자가 발생됩니다.
Q 25

아닙니다재수 또는 반수를 하여 대학이 변경되면 신규 선발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편입으로 인한 대학 변경은 재단 장학생으로 지속적으로 자격이 

유지됩니다.

1 2 3 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