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1년도 1학기 등록금 고지서를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.
고지서 발송 전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본인이 등록금 수혜 대상인지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1. 등록금 지원 대상 : 직전 학기 15학점 이상 이수 2.75/4.5 만점 (2.4/4.3만점) 이상인 장학생
※ 등록금 지원 요건은 자격유지 심사 성적 기준과 상이
(자격유지 심사 기준 : 학기당 15학점 이상 이수, 연 평균 4.5 기준 3.28 이상, 4.3 기준 3.0 이상)
2. 고지서 발송 방법 : 재단 이메일(shsf@shinhan.com) 발송
- 등록금 납부금액이 "0원"인 장학생의 경우에는 "등록금납부확인서" 또는 "교육비납입증명서"를 발송할 것
☞ "등록금납부확인서" 또는 "교육비납입증명서" 상에 "0원"인 경우 "등록금 고지서" 를 함께 첨부
- 메일 발송 시 제목에 반드시 본인 성명과 장학번호, 발송 서류를 기재할 것
Ex) "1012111 홍길동 등록금고지서" or "2012113 김신한 등록금납부확인서 & 등록금 고지서"
3. 제출시기 : 등록금 고지서 출력 가능 즉시
- 원활한 납부 처리를 위해 납부 기한까지 충분한 여유를 두고 고지서를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개별납부금액 입금 안내 : 등록금 고지서 상에 학생회비 등 기타 부대비용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 개별적으로 납부해 주시기 바랍니다.
※ 등록금 납부 시 기타납부금액을 같이 납부해야 하는 경우는 재단 측으로 따로 연락 요망
4. 휴/복학(군 입대, 군 제대, 기타 사유) 안내 : 재단 홈페이지 로그인 - MY PAGE - 장학생정보관리 - '휴,복학신청정보'에서등록
- 휴학 신청 시 사유를 구체적으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Ex) 구체적 휴학 사유, 입대일, 전역일 등
- 군 입대 시 입영통지서를 재단 이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5. 기타
- 등록금 지원 요건에 미달되는 장학생은 등록금 개별 납부 후 "등록금납부확인서" 를 재단 이메일로 발송해 주셔야 교재비 및 학업보조비 지원이 가능합니다.
- 등록금 납부액이 "0원"인 장학생 중 기타 부대비용 납부를 희망하는 장학생은 본인이 직접 은행에 납부해 주시기 바랍니다.
6. 문의
☞ TEL : 02-6360-3137, 3189
☞ E-MAIL : shsf@shinhan.com
☞ FAX : 0504-273-0152